[대출금리를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는 방법] 내 신용상황이 좋아졌다면? 금리인하요구권을 요구하세요!


[대출금리를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는 방법] 내 신용상황이 좋아졌다면? 금리인하요구권을 요구하세요!

대출 금리를 조금이나마 줄이는 금리인하요구권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레시피를 제공해 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계속 금리 상황이 좋지 않아서 걱정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대출을 받은 후 신용상황이 좋아졌다면, 금리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는 금리인하요구권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금리인하요구권이란? 금융위원회 -대출 등을 이용하는 소비자의 신용상태가 개선(재산 증가, 신용평점 상승 등) 된 경우 금융회사에 금리 인하를 요구할 수 있는 권리입니다. 금리인하요구권 신청 조건 안내 금융위원회 1.개인 -취업, 승진, 재산 증가 또는 개인신용평점 상승 등 신용상태의 개선이 나타났다고 인정되는 경우 2.법인 및 개인사업자 -재무 상태 개선,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상승 등 신용상태의 개선이 나타났다고 인정되는 경우 금리인하요구원 신청방법 안내 금융위원회 -금융회사 영업점 또는 모바일·인터넷 뱅킹을 통해 신용상태 개선에 대한 증빙자료 제출 ※단. 금...


#금리인하요구권 #신용상황이좋아졌다면 #대출기간중연2회정기적으로금리인하요구권안내 #대출금리줄이기 #금리인하요구권정당하게행사하세요 #금리인하요구권신청조건안내 #금리인하요구권신청은모바일로 #금리인하요구권신청방법 #금리인하요구권결과는10일이내결과및사유안내 #알뜰한금융생활을위한우리의권리

원문링크 : [대출금리를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는 방법] 내 신용상황이 좋아졌다면? 금리인하요구권을 요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