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대한민국, 환경을 먼저 생각하기] 제4차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안내(걷기, 대기전력 줄이기, 불법소각·불법배출 신고하기)


[더 나은 대한민국, 환경을 먼저 생각하기] 제4차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안내(걷기, 대기전력 줄이기, 불법소각·불법배출 신고하기)

더 나은 대한민국, 환경이 먼저! - 제4차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레시피를 제공해 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정부는 오는 2027년까지 초미세먼지 30% 감축해 전국 연평균 농도를 2021년 18/에서 13/까지 낮추는 것을 국정과제로 선정하고 고농도 미세먼지 대응을 강화하기 위해 12월 1일부터 제4차 미세먼지 계절관리제를 시작했습니다. 특히 올해 미세먼지 계절관리제는 작년보다 초미세먼지와 생성 물질을 최대 10% 더 감축하는 것을 목표로 설정을 해서 공공기관, 다양한 사업장 및 전 국민의 참여가 무엇보다도 필요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세계 여러 나라 에너지 정책의 변화와 함께 새 정부 에너지 정책의 일환 중에 하나인 미세먼지 계절관리제에 대해 오늘은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미세먼지 계절관리제란? 환경부 -미세먼지 고농도 시기인 12월부터 이듬해 3월까지 평상시보다 강화된 배출 저감 및 관리 조치를 시행하는 제도입니다. 공공사업장, 공공...


#환경이먼저행동하기 #미세먼지 #민간점검단운영 #석탄발전가동축소 #에너지수요관리강화 #제4차 #지하역사터널청소 #첨단감시 #함께지키는푸른하늘 #더나은대한민국 #대형사업장의자발적감축목표설정 #공공사업장 #12월부터이듬해3월까지 #공공기관 #계절관리제 #5등급차량 #낭비되는대기전력줄이기 #5등급차량운행제한 #취약계층의영농잔재물수거지원 #한국중국 #가까운거리는걷기 #저공해미조치차량 #우리모두가지키는대한민국의푸른하늘 #영농폐기물공동집하창확충 #계절관리제전과정협력 #불법소각 #불법배출신고하기 #미세먼지를줄이는3가지실천수칙 #128

원문링크 : [더 나은 대한민국, 환경을 먼저 생각하기] 제4차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안내(걷기, 대기전력 줄이기, 불법소각·불법배출 신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