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청소년 여러분! 다양한 고민을 이야기할 곳이 필요하다면?] 전국 240개소가 운영되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문을 두드려 보세요!


[전국의 청소년 여러분! 다양한 고민을 이야기할 곳이 필요하다면?] 전국 240개소가 운영되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문을 두드려 보세요!

청소년기의 다양한 고민 상담 -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이야기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길잡이를 제공해 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9세부터 청소년기에 나타날 수 있는 다양한 고민(학업 및 진로, 친구관계, 가족문제, 학교폭력 등)에 관해 이야기할 곳이 필요하다면, 전문가분들의 맞춤형 상담이 가능한 전국의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문을 두드려 보시길 바랍니다.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청소년쉼터, 청소년자립지원관, 청소년상담사, 청소년상담연구, 청소년1388, 청소년사이버상담센터, 또래상담, 미디어중독 www.kyci.or.kr <자료출처=정책브리핑 www.korea.kr> 당신은 충분히 행복할 자격이 있습니다! 당신을 위한 삶의 레시피!...

[전국의 청소년 여러분! 다양한 고민을 이야기할 곳이 필요하다면?] 전국 240개소가 운영되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문을 두드려 보세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388 #학업및진로상담 #학교폭력상담 #친구관계상담 #청소년의행복한꿈의실현 #청소년의건강한성장지원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기의다양만고민상담 #집단상담 #전국240개소운영 #예술치료 #심리상담 #상담전화 #상담전문가와이야기하기 #개인상담 #가족문제상담 #9세부터24세까지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누리집

원문링크 : [전국의 청소년 여러분! 다양한 고민을 이야기할 곳이 필요하다면?] 전국 240개소가 운영되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문을 두드려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