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추천해 주는 나의 진로 방향 안내] 진로탐색, 취업, 경력개발까지 한 번에 해결해 드리는 잡케어 안내!


[AI가 추천해 주는 나의 진로 방향 안내] 진로탐색, 취업, 경력개발까지 한 번에 해결해 드리는 잡케어 안내!

진로탐색, 취업부터 경력개발까지 한번에 해결, 잡케어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길잡이를 제공해 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요즘 청년들이 가장 고민하고 있는 것이 진로와 취업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어디서 정보를 구하고 경력을 관리해야 할지 막막한 분들에게 AI가 맞춤형으로 본인에게 맞는 정보(채용정보, 필요역량, 훈련정보, 자격증 정보 등)를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가 시범운영을 하고 있어서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Pixabay로부터 입수된 Kohji Asakawa님의 이미지 입니다. 잡케어란? 정책공감 -고용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이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개인의 직업선택, 경력개발, 취업 준비를 지원하기 위한 인공지능(AI)·빅데이터 분석 기반 맞춤형 직업탐색 및 경력개발 지원 서비스입니다. ①이력 정보(개인이 작성한 프로필 내용 기반) ②역량 정보(자신의 직업 역량과 각 직업별 요구 역량 비교) ③직무 정보(희망/추천/연관직종에 대한 개인 보유 직무능력) ④시...


#AI가추천해주는나의진로방향 #취업고민끝 #취업 #진로탐색 #진로고민끝 #잡케어활용묻고답하기 #잡케어이용대상 #잡케어와함께라면 #잡케어서비스안내 #잡케어결과활용시주의사항 #잡케어 #워크넷 #상세입력 #내안의능력을발견하는인공지능서비스 #경력개발고민끝 #경력개발 #간편입력 #한번에해결

원문링크 : [AI가 추천해 주는 나의 진로 방향 안내] 진로탐색, 취업, 경력개발까지 한 번에 해결해 드리는 잡케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