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나 고양이 등 집을 잃은 동물을 새 식구로 맞이하는 것은 한 생명을 구하는 일입니다!] 유실·유기 동물 입양 지원 제도 안내!(지원 대상. 지원내용, 신청방법)


[개나 고양이 등 집을 잃은 동물을 새 식구로 맞이하는 것은 한 생명을 구하는 일입니다!] 유실·유기 동물 입양 지원 제도 안내!(지원 대상. 지원내용, 신청방법)

유기 동물 입양문화 확산 - 유실·유기 동물 입양 지원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길잡이를 제공해 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반려동물을 기르는 인구가 늘어나는 만큼 매년 유기 동물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유기 동물은 동물보호센터에 맡겨져서 입양을 받지 못하면 결국에는 안락사라는 원치 않는 결말을 맞이하는 경우가 늘고 있어서, 개나 고양이를 기르고 싶으신 분들에게 유기 동물 입양도 하나의 대안이 될 수 있도록 유기 동물을 입양을 하시면 입양 관련 비용을 지원해서 유기 동물 입양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는 지원 제도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Pixabay로부터 입수된 Sven Lachmann님의 이미지 입니다. 유실·유기 동물 입양 지원 안내 정책공감 -각 지자체에서 지정한 동물보호센터에서 동물을 입양하면 동물 병원 진단, 치료 등 입양에 필요한 비용을 지원해 드리는 사업입니다. 유실·유기 동물 입양 지원 지원내용 안내 정책공감 1. 지원 대상 -반...


#120 #유실동물입양지원제도 #유실유기동물입양지원문의처 #유실유기동물입양지원신청절차 #유실유기동물입양지원지원내용 #유실유기동입양지원신청방법 #입금통장사본 #입양비청구서 #입양시소요되는비용지원 #입양예정자교육이수확인증빙자료 #입양확인서 #지자체관련부서 #집을잃어버린동물 #치료비 #유실동물 #유기동물입양지원제도 #15770954 #국가동물보호정보시스템동물보호센터 #담당자이메일이나팩스 #동물등록비 #동물병원진단비 #동물보호복지상담센터 #동물보호센터방문접수 #미용비 #반려동물입양후6개월이내 #새식구로맞이하는것은한생명을구하는일 #영수증 #예방접종비 #유기동물 #해당지자체의담당부서방문접수

원문링크 : [개나 고양이 등 집을 잃은 동물을 새 식구로 맞이하는 것은 한 생명을 구하는 일입니다!] 유실·유기 동물 입양 지원 제도 안내!(지원 대상. 지원내용, 신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