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 가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즐기는 단풍 구경] 서울시가 선정한 '서울 단풍길 99선'을 따라 아름다운 가을에 흠뻑 빠져보세요!(스마트 서울맵 서울 단풍길)


[멀리 가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즐기는 단풍 구경] 서울시가 선정한 '서울 단풍길 99선'을 따라 아름다운 가을에 흠뻑 빠져보세요!(스마트 서울맵 서울 단풍길)

멀리 가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즐기는 단풍! - 서울 단풍길 99선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의 길잡이를 제공해 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오늘은 서울에서 알록달록 예쁜 단풍을 보러 멀리 가지 않아도 가을의 정취와 낭만을 즐길 수 있는 서울 단풍길 99선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 보았으니 잘 참고하셔서, 서울의 아름다운 단풍기를 모두 방문해 보시는 위업을 달성해 보시길 바랍니다. 도심에서 느끼는 서울의 가을정취 아름다운 단풍길 99개와 함께하는 서울의 가을이야기 www.seoul.go.kr 서울 단풍길 99선이란? 서울시 누리집 -서울시는 가을의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단풍길을 선정해서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96개였는데, 올해는 신규로 '중구 정동길', '강남구 대치1 연결녹지', '강동구 고덕천'이 추가되어서 99곳을 선정해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서울 단풍길 99선의 규모는 총 154km로, 우리에게 친숙한 은행나무, 느티나무, 왕벚나무 등과 ...


#4개의테마길 #아름다운서울단풍길 #스마트서울맵 #소중한사람들과멋진추억만들어보세요 #서울도심지역단풍은11월초순쯤 #서울도심속의단풍 #서울단풍길안내 #서울단풍길99선 #산책길에만나는단풍길 #북한산단풍은10월30일쯤 #물을따라걷는단풍길 #멀리가지않아도도심속에서즐기는가을의아름다운풍경 #도심에서느끼는가을의정취 #도심속걷기좋은단풍길 #공원과함께만나는단풍길 #우리동네단풍길안내

원문링크 : [멀리 가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즐기는 단풍 구경] 서울시가 선정한 '서울 단풍길 99선'을 따라 아름다운 가을에 흠뻑 빠져보세요!(스마트 서울맵 서울 단풍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