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지역 최저가 매장은 어디에?] 소비자에게 신뢰할 만한 가격정보를 제공하는 가격정보 종합 포털 누리집 '참가격' 안내!


[내 지역 최저가 매장은 어디에?] 소비자에게 신뢰할 만한 가격정보를 제공하는 가격정보 종합 포털 누리집 '참가격' 안내!

내 지역에 위치한 매장들의 품목별 가격비교 정보 제공 - 참가격 정보 서비스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나의 행복한 삶을 위한 길잡이를 제공해 드리는 너를위한입니다. 요즘 외식물가를 보면 오르지 않는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오늘 뉴스를 보니 햄버거와 맥주까지 인상이 되었더군요. 정말 어디까지 올라갈지 궁금하면서도 불안한 마음이 가득입니다. 이처럼 물가 상승이 심상치 않은 시점에 장 보기를 하실 때, 같은 제품이면 좀 더 저렴한 식재료나 생필품 등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내 지역에 위치한 매장들의 품목별 가격비교 정보를 제공해 주는 가격정보 포털 누리집이 있다고 해서 보다 알뜰한 구매가 가능하시도록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서울지역 외식 메뉴 물가 동향 정책브리핑 -한국소비자원 가격정보 종합포털 '참가격' 자료에 따르면, 지난달 기준 서울 지역 7개 외식 메뉴 평균 가격은 2014년 8월 대비 35.3% 증가했습니다. 가장 상승 폭이 큰 외식 메뉴는 자장면으로, 2014년 4,50...


#가격을알면소비생활이즐거워집니다 #품목별가격정보 #판매점정보 #참가격에서제공하는정보 #참가격 #정보제공시기 #장바구니가격비교 #소바자에게신뢰할만한가격정보제공 #생필품할인정보 #상품정보 #똑똑하고현명한소비 #내지역최저가매장은어디에 #내지역인근매장의품목별가격비교정보 #가격정보종합포털누리집 #가격정보제공품목 #가격정보제공판매점 #한국소비자원

원문링크 : [내 지역 최저가 매장은 어디에?] 소비자에게 신뢰할 만한 가격정보를 제공하는 가격정보 종합 포털 누리집 '참가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