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싸우면 다행이야 69회 - 야생이라서 그래! 허당하이 타블로 X 투컷 X 미쓰라표 '노룩 장어 손질(?)' 전격 공개!


안싸우면 다행이야 69회 -  야생이라서 그래! 허당하이 타블로 X 투컷 X 미쓰라표 '노룩 장어 손질(?)' 전격 공개!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가족보다 찐한 우정을 나눈 절친들! 늘 찐~할 것만 같던 그들의 우정이 시험대에 올랐다?! 아무도 살지 않을 것 같은 오지의 야생 집! 주인도 없는 집에서 자연인의 삶을 그대로 살아본다면?! 문명이라곤 찾아볼수 없는 척박한 환경에서 의식주 모두를 '내손내잡' (내손으로 내가 잡는다)으로 해결해야 한다! 나이도 성별도 무의미해지는 리얼 대자연 속에서 과연 그들은 싸우지 않고 살 수 있을까? 우리... 안싸우면 다행이야~! 안싸우면 다행이야 69회 - 야생이라서 그래! 허당하이 타블로 X 투컷 X 미쓰라표 '노룩 장어 손질(?)' 전격 공개! 자연무식자 20년 지기 에픽하이 타블로 X 투컷 X 미쓰라에게 다가온 위태로운 무인도 첫날밤 "잠 좀 자자~!" 어두컴컴한 달밤에 펼쳐진 야생 닭떼 VS 에픽하이의 네버엔딩 사투! 이/어/서 "이건 세상에서 가장 잔인한 일이야!" 리더의 무게(?)를 짊어진 채 미쓰라의 아바타가 되어 인생 첫 장어 집도에 나선 타블로! 그/런/...



원문링크 : 안싸우면 다행이야 69회 - 야생이라서 그래! 허당하이 타블로 X 투컷 X 미쓰라표 '노룩 장어 손질(?)' 전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