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복이 들어오는 "만복식당" 08회 -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힐링푸드의 정체는?


오복이 들어오는 "만복식당" 08회 -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힐링푸드의 정체는?

내가 먹는 것이 나이며, 음식이 내몸을 지배한다! 전세계 사망 원인 1위는 다름 아닌 식습관! 풍요의 식탁이 지배한 이 시대, 내밥상에서 당장 <빼야 할 것>과 <더 해야 할 것> 그리고 내몸을 살리는 <잘 먹는 기술>은 무엇일까? 백세 무병장수를 위한 식습관의 모든 것을 알아본다! 시청자의 건강 고민을 대변할 스타의 일상을 따라가며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얼마나, 어떻게 먹는지 낱낱이 점검하고 희로애락이 담긴 스타의 단골 식당에서 인생의 소울푸드까지 엿보는 기회! 그리고 음식 내공이 있는 의학 전문가들과 건강 고민을 해결할 맞춤형 <슈퍼푸드> 솔루션까지 모두 제공해 드립니다! 오복이 들어오는 "만복식당" 08회 -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힐링푸드의 정체는? 오복이 들어오는!! 만개의 힐링 레시피!! 만복식당! 살기위해 운동중인 최란 이충희 부부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려버린 최란의 힐링 푸드!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힐링푸드의 정체는? 6월 25일 토요일 오전 9시 50분 방송 htt...


#가정의학과 #한의학박사 #한방내과 #테이블105 #최란 #이혜성 #이충희 #이연복 #이경희 #오복 #식당정보 #배한호 #만복식당 #등장인물 #김태균 #기획의도 #게스트 #흑염소진액

원문링크 : 오복이 들어오는 "만복식당" 08회 -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힐링푸드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