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둘이 방문한......스테이크 샐러드 전문점 '선식당'일산 서구점.


남자 둘이 방문한......스테이크 샐러드 전문점 '선식당'일산 서구점.

저번주에 일산 서구에서 '동일 업종'에 종사하시는 형님의 "같이 점심 먹자!" 라는 호출과 함께 그 형님의 "매운거 어때??"라는 가이드??에 따라서 방문한 식당이 바로 '스테이크 샐러드' 전문점??인 "선식당"이었습니다!! 저희가 당시 방문한 "선식당"은 '일산 서구점'이었는데....저는 이 날 처음 방문해봤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약간은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그래서 저를 처음 데려갔던 형님도 "나중에 여친 생기면 한번 같이 와~~~~!!" 라고 말했지만 제가 그 간 방문했던 '음식점'들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곳이 었네요 ㅎㅎㅎㅎ 먼저 "선식당"앞에 '차'를 주차하고 입장합니다. '주차장' 뒤로 보이는 곳에 "선식당 BEST MENU"가 보이네요!! 주로 '샐러드, 볶음밥, 스파게티' 종류들이 많이 보이는 듯 했습니다. 간판에 써있는 내용들은 정리해 보면 '스테이크 샐러드 쌀국수 파스타'이런 메뉴들을 예상해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내부로 입장을 해 보겠습니다. ...


#샐러디 #선식당 #선식당일산 #스파이시 #스파이시쌀국수 #쌀국수맛집 #일산맛집 #일산음식점

원문링크 : 남자 둘이 방문한......스테이크 샐러드 전문점 '선식당'일산 서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