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 쩌는 액션에 총 까지 뭐든지 다 할줄아는 '마동석'형님의 넷플릭스'황야"


스포 쩌는 액션에 총 까지 뭐든지 다 할줄아는 '마동석'형님의 넷플릭스'황야"

저번 포스팅에서 넷플릭스 영화 '황야'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알아봤으니깐 이번 에는 본격적인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영화를 아직 보지 않으신 분들은 포스팅을 보기 전에 영화를 먼저 보고 오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아~~ 이번 넷플릭스 영화 '황야'는 관람등급이 '청불'인 만큼 상당히 뭐 다른 좀비물 보다는 수위가 낮기는 하지만 잔인한 장면도 있는듯 한데요~~ 영화의 시작 또한 한 연구실에서 동료 연구원으로 보이는 사람을 무차별하게 공격해서 쓰러뜨린 '양기수'의 모습으로 영화는 시작합니다. 그리고 옆방에서 죽어가는 것처럼 보이는 그의 딸을 위해서 뭔가를 주사하려고 하는 '양기수' 와 그런 그에게 이렇게 말하는 선배 기수야 너의 끔찍한 생체실험으로 100명도 넘게 죽었어 이건 소현이를 살리는 길이 아니야 니딸을 진짜 살리고 싶으면 나줘~~ 아니야 방법을 찾아냈어 성공했어!! 선배~~ 내가 증거야....내가 직접 맞아봤어!! 이제 소현이 살릴수 있어~~~ . . . 소현...


#넷플릭스영화 #넷플릭스영화황야 #황야 #황야남산 #황야수나 #황야지완

원문링크 : 스포 쩌는 액션에 총 까지 뭐든지 다 할줄아는 '마동석'형님의 넷플릭스'황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