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감전역 신축 엘크루 센트로 일반 분양 아파트 모델 하우스 오픈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사상 감전역 신축 엘크루 센트로 일반 분양 아파트 모델 하우스 오픈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사상 감전역 신축 엘크루 센트로 일반 분양 아파트 모델하우스 오픈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당 아파트 사업 개요를 알아볼게요. 부산광역시 사상구 감전동 118-35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 1층에서 지상 20층으로 2021년 8월 입주입니다. 감전역에서 도보 2분 거리의 초역세권에 위치하고 또한 도보 2분 내외의 거리에 감전 초등학교가 위치해서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님들이 관심이 뜨거울 것이라 예상됩니다. 부산 유일의 3대 관공서(사상구청, 북부산 세무서, 사상 경찰서)가 당 아파트 300M 내외에 소재하고 있고, 사상 보건소 등 관공서 역시 인접해있는 행정타운의 중심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철 2호선 감전역이 100M에 근접해 있고, 사상에서 하단 간 도시철도도 올해 개통 예정으로 공사 중이며, 강서구식만 동 식만 분기점에서 사상 구 삼락동 사상공단을 잇는 대저 대교는 길이 8.2킬로미터, 너비 4차로로 올해 완공 예정이며, 강서구 봉림동하고 사상구 감전동을 잇는 약 8.5킬...


#감전 #감전엘크루 #감전역 #사상엘크루 #신축아파트

원문링크 : 사상 감전역 신축 엘크루 센트로 일반 분양 아파트 모델 하우스 오픈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