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과학 필독서 우리의 뇌는 어떻게 배우는가, O의 가소성을 안다면 이 책은 빨리 안 읽으면 손해!!


뇌과학 필독서 우리의 뇌는 어떻게 배우는가, O의 가소성을 안다면 이 책은 빨리 안 읽으면 손해!!

저자 : 스타니슬라스 드앤 출판 : 로크미디어 우리의 뇌는 어떻게 배우는가 사실 뇌과학에 관한 많은 책들이 많지만 급 관심이 가서 구매한 책이다. 책이 쉽지는 않고, 보통의 관심이 없다면 읽기 어려울 정도로 어렵다. 초반에 이런 이야기가 나온다 사람의 뇌는 엄청난 잠재력이 있지만 각자 자기계발의 영역에 따라서 발전을 한다. 이 것은 오로지 자신의 능력이다. 우리의 뇌는 어떻게 배우는가 이 책을 꼭 읽어야 하는 이유 이 책을 꼭 읽어야 하는 이유 50페이지의 레퍼런스 이다. 좋은책이란 팩트에 기반한 객관적 사실을 많이 담고 있어야 한다. 그런 점에서 무조건 합격이다. 우리의 뇌는 어떻게 배우는가 참고문헌 내용 사실은 페이지..........

뇌과학 필독서 우리의 뇌는 어떻게 배우는가, O의 가소성을 안다면 이 책은 빨리 안 읽으면 손해!!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뇌과학 필독서 우리의 뇌는 어떻게 배우는가, O의 가소성을 안다면 이 책은 빨리 안 읽으면 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