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냥줍 썰. 입양해서 다둥이 집사 될 뻔 (f. 새끼 길고양이 우는 이유)


고양이 냥줍 썰. 입양해서 다둥이 집사 될 뻔 (f. 새끼 길고양이 우는 이유)

리리하이:) 이번 주말에 진짜 저 다둥이 고양이 집사 될 뻔했어요 ㅎ 새끼 고양이 두마리 냥줍해서 길고양이 입양 할 뻔한 썰 풀어드립니다 ㅋㅋ 금요일 저녁 동네 장어구이집에서 맛있게 냠냠하고 아이스크림 뙇 먹으면서 오는데 갑자기 새끼 길고양이가 우는 소리가 들리잖아요? 고양이 집사 그냥 지나칩니까? 안지나칩니까? ㅋㅋㅋㅋ 이거 그냥 지나치는 집사 10명 중 1~2명 밖에 안될걸요? ㅋㅋㅋㅋㅋ 저도 물론 8~9명 안에 속하기 때문에 바로 길고양이 새끼 울음 소리가 들리는 곳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동네 중형 마트 입구에서 들리는 소리 ! 길고양이 새끼가 야옹 야옹 엄청나게 우는 거예요.. !!! 가서 새끼 고양이가 있는 걸 확인 한 순간 ㅎ 바로 두마리 다 냥줍해서 입양 할 뻔 했지만, 저는 집사잖아요? 고양이를 만지지 않고 냥줍을 해도 되는 상태인지 확인했어요 ! 길고양이 새끼 함부로 냥줍하면 안돼요. 고양이새끼 구조 전 확인해야 할 점 * 고양이를 만지지 말고 얼굴 상태 확인하기...


#고양이새끼 #고양이입양 #고양이집사 #길고양이새끼 #냥줍 #새끼고양이우는이유

원문링크 : 고양이 냥줍 썰. 입양해서 다둥이 집사 될 뻔 (f. 새끼 길고양이 우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