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원흥] 고양레스토랑 어반이스트호텔 22층 투앤투(Tow N Tow)


[고양/원흥] 고양레스토랑 어반이스트호텔 22층 투앤투(Tow N Tow)

어반이스트호텔 22층 스카이라운지 레스토랑!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725 22F 주차 전용주차장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고양 원흥동 도심속 위치한 어반이스트호텔 이에요! 호텔 내 고층 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 호텔 자체가 지어진지 얼마안된 신축건물 이라, 넘 깨끗했어여 ㅎㅎ 바로 22층으로 고고! 들어가자마자 탁트인 통창에 은은한 조명으로 꾸며진 내부가 나왔어요 2인 4인석, 단체석이 있고 쭉 들어가면 룸으로 된 프라이빗 공간도 있어요 사진은 아래에! 한쪽엔 이렇게 다양한 와인들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 프라이빗한 룸으로 된 방이에요 이공간은 시티뷰가 예쁘더라고요, 소개팅이나 고양 데이트로 추천드리는 원흥 맛집이에요! 창가쪽은 원래 예약 필수인데, 애매한 시간대에 갔더니 창가에 바로 앉을 수 있었어여 ㅎㅎ 3인 B SET 갓구운빵 리코타 샐러드 크림 파스타 마르게리따 피자 아루굴라 안심스테이크 = 63,000원 (3인 세트메뉴...


#고양가볼만한곳 #원흥맛집 #어반이스트호텔 #고양호텔 #고양피자 #고양파스타 #고양테이트코스 #고양원흥맛집 #고양원흥동 #고양양식당 #고양스테이크 #고양맛집 #고양레스토랑 #고양기념일식당 #투앤투

원문링크 : [고양/원흥] 고양레스토랑 어반이스트호텔 22층 투앤투(Tow N T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