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와인] 이수, 사당 파스타를 파는 와인바 오마주 (내돈내산 솔직후기/ 실망후기)


[양식/와인] 이수, 사당 파스타를 파는 와인바 오마주 (내돈내산 솔직후기/ 실망후기)

이수역, 사당역 감성 와인바이자 파스타를 파는 예약제 레스토랑 와인바 오마주 솔직후기 결혼식 후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에게 대접하기위해 선택한 이수역 오마주! 위치는 딱 이수역과 사당역사이 간판이 없어 지나치기 쉬운 위치! 예약은 오마주 인스타를 통해 가능! 예약제로 기본 운영이되고, 만석이 아닐시 워크인(방문)으로도 이용가능 바자리 2자리, 테이블자리 10자리 프라이빗한 소규모 식당 여사장님 혼자 아기자기하게 운영중! 메뉴판의 느낌도 감성적 오더는 메모지에 적어 제출하는 방식인데, 여기까지는 기분이 좋았으나, 갑자기 무조건 인스타 예약은 와인한병 주문이 필수라는 사장님 와인바이긴 하지만, 인스타, 네이버 어디에도 나와있지않은 내용 예약시에도 별도의 고지가 없었음! Previous image Next image 별도의 안내나 메뉴판에 적힌 내용도 없어서 더 황당 글라스로도 와인을 판매하는데, 음식을 더 많이 주문하겠다고 해도 포장이 가능 하다는 이유로 안된다는 오마주 심지어 둘중 한...


#이수역파스타 #이수역맛집 #이수역와인바 #이수역오마주후기 #이수역오마주 #오마주예약 #오마주솔직후기 #오마주리뷰 #오마주내돈내산 #오마주 #사당역파스타 #사당역와인바 #사당역맛집

원문링크 : [양식/와인] 이수, 사당 파스타를 파는 와인바 오마주 (내돈내산 솔직후기/ 실망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