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수부지수분크림 플레라디 에델바이스 인리치드 머랭크림 (수분크림 추천)


[코스메틱] 수부지수분크림 플레라디 에델바이스 인리치드 머랭크림 (수분크림 추천)

ccc 자극적이지 않은 수분크림 수분과 유분을 보충해주는 수분크림 플레라디 에델바이스 인리치드 머랭크림 리뷰 오늘의 제품 리뷰는 수분을 충족시켜주는 수부지수분크림 플레라디 에델바이스 인리치드 머랭크림 임신후에 어쩔 수 없이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는데 플레라디 제품은 11가지 꽃성분이라 자극적이지 않은 제품이라 픽! 플레라디 다른 제품도 체험할 수 있는 3종 샘플 키트도 함께 배송옴! 화이트와 필기체의 로고가 예쁜 패키지 예쁘게 제품 촬영이 하고 싶어, 선물받은 꽃에 있던 풀과 함께 촬영 천연재료에서 만들어진 순한 제품! 용량은 50g인데, 제형이 꾸덕한 스타일이라 50g보다 훨씬 많은 용량이 들어있음! 제품을 개봉하면, 탑커버가 별도로 있어 내용물이 셀 걱정이 없음! 쫀득한 생크림 요거트 제형의 플레라디 수분크림! 보기만 해도 촉촉한 느낌 얼굴에 바르기전 손등에 테스트!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라지는 머랭크림 바르면서도 느껴지는 쫀쫀함 금방 흡수되고, 피부에 착 달라붙는 느낌 그리고 꽃향...


#수부지보습크림 #수부지수분크림 #수분크림 #수분크림추천 #에델바이스인리치드머랭크림 #임산부수분크림 #임산부화장품 #천연수분크림 #플레라디

원문링크 : [코스메틱] 수부지수분크림 플레라디 에델바이스 인리치드 머랭크림 (수분크림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