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여의도 코스요리 추천 서울로인 여의도점 런치B코스 후기 (여의도 한우맛집/ 여의도 점심 추천)


[한식] 여의도 코스요리 추천 서울로인 여의도점 런치B코스 후기 (여의도 한우맛집/ 여의도 점심 추천)

ccc 여의도 코스요리 맛집 여의도 한우 맛집/ 여의도 점심으로도 추천하는 한식 파인다이닝 서울로인 여의도점 후기 오늘은 오랜만에 엄마미와의 데이트 오늘의 외식장소는 여의도 맛집, 한우 맛집인 서울로인 여의도점 태풍이 몰려오지만, 엄마미 차로 편하게 이동! 평일 점심에는 주차가 불가능 하지만, 주말, 저녁에는 무료주차도 가능하기 때문에 주차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음 서울로인 여의도점 미쉐린 2스타 이우훈 쉐프의 고품격 한우 맛집 app.catchtable.co.kr 주말 방문 캐치테이블로 1시30분에 예약! 파인다이닝 예약은 캐치테이블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서울역의 멋진 일러스트와 넓은 홀! 주말 여의도가 한산해서 인지 더 여유로웠던 서울로인 여의도점 대부분의 테이블에 높은 파티션이 있어 룸처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고, 코시국에 감염 걱정 없이 식사가 가능함! 기본세팅은 수저와 물컵으로 되어 있음! 가운데 동그란 불판은 나중에 구이용 화로! 테이블마다 충전케이블이 있어, 편...


#서울로인 #여의도소불고기맛집 #여의도외식 #여의도점심 #여의도청첩장모임 #여의도코스요리 #여의도코스요리추천 #여의도파인다이닝 #여의도한우맛집 #여의도상견례추천 #여의도상견례 #서울로인런치B코스 #서울로인런치코스 #서울로인메뉴 #서울로인여의도점 #여의도데이트추천 #여의도맛집추천 #여의도모임장소추천 #여의도밀면맛집 #여의도핫플

원문링크 : [한식] 여의도 코스요리 추천 서울로인 여의도점 런치B코스 후기 (여의도 한우맛집/ 여의도 점심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