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품] 깔끔한 주방인테리어가 가능한 롬버스 키친타올걸이 (키친타올 홀더 추천)


[소품] 깔끔한 주방인테리어가 가능한 롬버스 키친타올걸이 (키친타올 홀더 추천)

깔끔한 주방인테리어 소품 추천 주방인테리어 전문쇼핑몰 롬버스 키친타올걸이 마그네틱홀더 리뷰 오랜만에 택배 언박싱 이제 출산준비와 집안정리를 슬슬하며, 미뤄두었던 집안 인테리어에 신경쓰기 시작! 오늘의 아이템은 키친타올홀더 화이트 모던 인테리어를 컨셉으로 정한 우리 신혼집에서 내가 젤 중요시 하는건 정리가 잘되어 보이는 깔끔함! 오늘은 그 컨셉에 맞는 키친타올홀더 소개 본품과 본품에 부착하는 악세사리 그리고 홀더를 고정해주는 테이브구성! 포장박스는 너무 견고해서 버리기 아까워 주방용품 정리함으로 사용하려고 따로 챙김! 박스만 봐도 느껴지는 브랜드의 견고함! 기존 우리집에서 사용하던 홀더 이 제품은 딱히 고민없이 사용성으로 골랐는데 사용후 너덜너덜 키친타올이 내려와 거슬리고, 항상 주방이 정돈되어 있지 않은 느낌을 줌! 이번 기회에 깔끔한 주방을 완성하고 싶어 롬버스 마그네틱 홀더로 교체하여 설치! 우리집 주방과 어울리는 화이트컬러 화이트포함 총 6개의 컬러가 판매중이라 원하는 컬러를...


#랜선집들이 #키친타올걸이 #주방화이트인테리어 #주방인테리어소품 #주방인테리어 #주방소품 #오늘의집 #신혼부부인테리어 #롬버스 #키친타올홀더

원문링크 : [소품] 깔끔한 주방인테리어가 가능한 롬버스 키친타올걸이 (키친타올 홀더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