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 교대역 피자 맛집 갈릭앤페퍼 (교대역 데이트/ 생활의달인 맛집)


[양식] 교대역 피자 맛집 갈릭앤페퍼 (교대역 데이트/ 생활의달인 맛집)

생활의달인 피자장인 맛집이자 교대역 피자, 교대역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는 갈릭앤페퍼 방문 리뷰 2호선 교대역 1번 출구, 3호선 교대역 13번 출구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맛집 교대역 피자맛집 갈릭앤페퍼 생활의달인 이태리 피자장인으로 소개될 정도로 요리에 대한 열정이 가득하신 사장님이 운영중이신 이태리 레스토랑! 교대역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하는 곳 교대역에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이 은근 없는데, 갈릭앤페퍼는 아기자기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곳이라 추천하는 장소! 야외테라스 자리도 운영중인 교대역 피자 맛집 갈릭앤페퍼 요즘같은 날씨에 딱인 테라스 맛집 방문한 날에도 노부부께서 멋있게 피자에 병맥주를 드시고 계셨음 주말 오후에 즐기는 낮술이라 낭만이 느껴짐!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엔틱한 가구들이 채워진 갈릭앤페퍼 이탈리아 관련 소품이 많음! 사장님이자 쉐프님께서 이태리에서 유학하신듯! 주말 점심시간이라 데이트하는 사람들이 많은 갈릭앤페퍼 동네 주민들도 많이오는 동네 맛집인...


#교대맛집 #서울피자맛집 #생활의달인맛집 #생활의달인 #교대역피자 #교대역파스타 #교대역스테이트 #교대역맛집 #교대역레스토랑 #교대역데이트 #피자맛집

원문링크 : [양식] 교대역 피자 맛집 갈릭앤페퍼 (교대역 데이트/ 생활의달인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