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 와인] 데이트 장소 추천 문래 창작촌 술집 플라츠 (문래 와인바/ 문래 파스타 맛집)


[양식/ 와인] 데이트 장소 추천 문래 창작촌 술집 플라츠 (문래 와인바/ 문래 파스타 맛집)

분위기 좋은 문래 창작촌 술집 한옥 컨셉의 문래 와인바 데이트장소로 추천하는 문래 플라츠 후기 들어가는 입구부터 감성적인 문래를 대표하는 느낌이 물씬나는 문래창작촌 핫플, 와인바 플라츠 커플도 많고, 단체도 많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호불호 없을 것 같은 한옥 스타일의 문래 와인바 플라츠 문래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 뚜벅이들도 쉽게 찾을 수 있는 문래 핫플! 좌식테이블도 있고, 자리가 다양하니, 예쁜 자리에 앉고싶거나 웨이팅을 하기 싫다면, 사전에 예약이 필수! 우리는 미리 예약해서 프라이빗 룸으로! 홀에서는 이렇게 보이는 모습이고, 외부 출입문에서 가장 가까운 자린데, 보조의자까지 하면 6명 자리도 가능한 공간! 문래 플라츠에서 또 인기 자리는 계단으로 올라가는 루프탑자리인데, 여기 자리도 보조의자까지 6명정도 수용가능! 어쨌든 좋은 자리는 사전 예약 필수! 다음에 온다면, 루프탑을 이용하고 싶음! 홀의 분위기도 물론 예쁘고, 감성적인 소품이 가득한 공간 해진 저녁에 가...


#문래데이트 #문래파스타 #문래창작촌술집 #문래와인바추천 #문래와인바 #문래와인 #문래역맛집 #문래역데이트 #문래스테이크 #문래소개팅 #문래분위기좋은술집 #문래맛집추천 #문래맛집 #문재창작촌핫플

원문링크 : [양식/ 와인] 데이트 장소 추천 문래 창작촌 술집 플라츠 (문래 와인바/ 문래 파스타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