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구] 침실인테리어 추천 모노하우스 100수 고밀도 순면 호텔침구 (신혼이불 추천/ 화이트 인테리어)


[침구] 침실인테리어 추천 모노하우스 100수 고밀도 순면 호텔침구 (신혼이불 추천/ 화이트 인테리어)

ccc 프리미엄 감성 패브릭 홈인테리어디자인 호텔식이불, 혼수이불로 추천하는 모노하우스 100수 고밀도 순면 호텔침구 가을을 맞이하고, 출산을 맞이하며 집안 분위기에 변화를 주고싶었는데, 가장 바꾸고 싶었던 곳은 침실! 그중에서 부드러운 침구세트 교체! 기존에는 별 특징 없는 침구를 사용했는데, 호텔느낌의 베딩을 연출하면서도 피부에 부드럽게 닿는 이불을 쓰고 싶어 선택한 모노하우스 100수 고밀도 순면 호텔침구 배송되자마자 개봉해보니 부드러운 100수 고밀도 워싱 순면의 느낌이 너무 좋고, 뽀송해지는 기분! 침구세트 세탁 유의사항 1. 첫 세탁은 드라이클리닝 권장 2. 물세탁시 컬러별 단독 찬물 세탁 3. 중성세제/ 울코스, 이불코스/ 건조지양 첫 세탁은 드라이클리닝 권장이지만, 빨리쓰고 싶어 중성세제로 찬물 세탁후 개시! 세탁 후 더 뽀송해진 모노하우스 침구세트 집에서 사용하는 침대는 슈퍼킹이지만, 가지고 있던 이불솜이 퀸이라 퀸사이즈로 구매했는데 찰떡 사이즈! 구성은 이불커버1장...


#모노하우스 #침실인테리어 #호텔식베딩 #호텔식이불 #호텔식침구 #호텔이불 #호텔침구 #호텔침구세트 #혼수이불 #침실꾸미기 #침구세트 #신혼이불 #신혼이불추천 #신혼집이불 #신혼집인테리어 #신혼침구 #이불세트 #이불커버 #침구 #화이트이불추천

원문링크 : [침구] 침실인테리어 추천 모노하우스 100수 고밀도 순면 호텔침구 (신혼이불 추천/ 화이트 인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