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이커리] 광교 상현 대형카페, 빵 종류가 많은 본누벨베이커리 (생활의달인 케이크)


[카페/베이커리] 광교 상현 대형카페, 빵 종류가 많은 본누벨베이커리 (생활의달인 케이크)

ccc 광교 상현 대형카페 베이커리 종류가 많고, 테라스가 있는 본누벨베이커리(Bonne Nouvelle) 리뷰 주말마다 출동중인 소떡이네 집앞에 유명한 베이커리이자 카페인 광교상현 베이커리 본누벨 방문 총 3층 건물에 야외 테라스가 있고, 전용주차장도 있어 가족단위로 가기 좋은 광교상현 본누벨 베이커리 10월달 방문이라 그런지 할로윈 장식으로 잔뜩 꾸며 놓은 본누벨 베이커리 광교상현 본누벨 베이커리는 서강헌 파티쉐가 운영하는 대형카페이자 빵집으로 서강헌 파티쉐님은 무려!!! 생활의달인 케이크왕중왕전에서 챔피언을 차지하신 달인 중의 달인! 예전에 소떡맘이 케이크를 사온적이 있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 본누벨 케이크 였음 본누벨 베이커리 유명빵 3종은 1위 소금빵 2위 명란바게트 3위 몽블랑 그외에도 진짜 많은 빵들이 있어 빵순이들 빵지순례로 좋은 곳 종류가 너무 많아 담기가 힘듬! 생활의달인 케이크달인 맛집 처럼 홀케이크와 조각케이크 종류도 다양함! 자연숙성반죽 사용 직접 ...


#광교대형카페 #수지빵집 #수지빵지순례 #수지대형카페 #생활의달인빵집 #생활의달인맛집 #본누벨베이커리빵추천 #본누벨베이커리 #광교카페 #광교상현빵집 #광교상현맛집 #광교빵집 #광교빵진순례 #수지카페

원문링크 : [카페/베이커리] 광교 상현 대형카페, 빵 종류가 많은 본누벨베이커리 (생활의달인 케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