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품] 아트릴트레이 인테리어 소품 추천 세한특수아크릴 투명트레이 (신혼집 인테리어 소품 추천)


[소품] 아트릴트레이 인테리어 소품 추천 세한특수아크릴 투명트레이 (신혼집 인테리어 소품 추천)

ccc 신혼집 인테리어 소품 추천 카페 인테리어 느낌나게 해주는 세한특수아크릴 투명트레이 리뷰 집꾸미기에 열올리는 요즘! 작은 소품 하나하나도 열심히 서치중! 오늘의 소개 신혼집 추천 인테리어아이템은 세한특수아크릴에서 제작된 투명트레이 견고한 전용 패키지에 도착한 투명 사각 아크릴 트레이 아크릴트레이를 사용하는 중에 쟁반이 밀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쟁반 하단에 별도의 마감도 추가된 디테일! 햇빛에 놓아보니 투명함이 살아나는 세한특수아크릴 투명쟁반 내가 선택한 디자인은 45도 각도로 트레이 윗부분이 되어 있고, 손잡이가 없는 모던한 스타일! 주방 대리석에도 잘어울리고, 투명한 유리 화병과 세트를 이룸! 네스프레소 투명 캡슐박스와도 찰떡! 그러고 보니 투명 제품이 많은 우리집! 카페 감성템으로도 많이 사용 하는 제품 세한특수아크릴 투명쟁반은 총 5가지 컬러로 되어 있는데, 모던한 우리집의 선택은 투명! 얼마전 리뷰한적 있는 티슈케이스와도 짝궁! 햇빛이 들어오면서 보이는 그림자 효과 최...


#세한특수아크릴 #홈카페 #트레이추천 #투명쟁반 #카페트레이 #카페쟁반 #쟁반추천 #쟁반 #인테리어소품 #오늘의집 #예쁜트레이 #예쁜쟁반 #예쁜그릇 #업소용쟁반 #아크릴트레이 #신혼집그릇 #홈카페용품

원문링크 : [소품] 아트릴트레이 인테리어 소품 추천 세한특수아크릴 투명트레이 (신혼집 인테리어 소품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