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디저트] 베이비라떼가 맛있는 구로디지털단지 감성카페 그럼블 아카이브 (구로 카페)


[카페/디저트] 베이비라떼가 맛있는 구로디지털단지 감성카페 그럼블 아카이브 (구로 카페)

️️️ 베이비라떼와 밀크티가 맛있는 구로디지털단지 숨은 감성카페 그럼블 아카이브 카페 리뷰 구로디지털단지 직장인으로 지낸지 이제 거의 2년이 되어 가는데, 마음에 드는 카페는 딱 두군데! [카페] 예쁜 공간에서 커피와 홍차를 파는 구로 감성카페 douze coffee 이틀 연속 회사 후문에 위치한 맛있고, 친절하고, 깔끔한 돈까스 집에서 돈까스와 열무국수를 먹고 돌아오... m.blog.naver.com 일전에 포스팅 한적 있는 크림밀크티 맛집 수지 드라마 안나에도 나온적 있는 도우즈커피, 뚜즈 커피 그리고 오늘 소개할 그럼블 아카이브 얼마전에 이전을 했는데, 간판도 없지만 사람들이 자주 찾는 이곳! 그럼블 아카이브 나는 커피를 못마시지만, 이곳은 베이비라떼와 에그타르트가 유명! 그리고 밀크티가 진하고 맛있음! 크지 않은 매장에 사장님 한 분, 직원 한 분인데 항상 손님이 많은 구로디지털단지 핫플 회사 짝궁 말로는 사장님이 커피의 조예가 깊으셔서 진짜 좋은 원두를 사용한다고 하심! ...


#구디카페 #구로그럼블 #구로디지털단지카페 #구로카페 #그럼블아카이브 #그럼블커피 #베이비라떼

원문링크 : [카페/디저트] 베이비라떼가 맛있는 구로디지털단지 감성카페 그럼블 아카이브 (구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