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 맥북 외장하드 추천 이메이션 포터블 외장 SSD i9 (1TB)


[전자제품] 맥북 외장하드 추천 이메이션 포터블 외장 SSD i9 (1TB)

소중한 데이터를 정리하는 스마트한 밥법 작고, 가볍고 사용도 간편한 이메이션 포터블 외장 SSD 사용후기 얼마전 사용중인 내 오래된 핸드폰 아이폰XS가 무한사과로 하루종일 먹통이된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하고, 데이터 백업을 무조건 해야겠다고 생각! 무한사과를 데이터 손실없이 복구하는 확률은 20%정도 인 것 같은데, 행운의 20%에 들어 다행히 사진 복구! 아이폰XS 무한사과 해결방법 아이폰 무한 사과 원인은 용랑 부족 상태에서 핸드폰이 껐다 켜지며, iOS 자동업데이트로 핸드폰이 기력이 딸려서 발생 맥북프로(없다면, 윈도우최신판)를 연결! 무한 사과가 켜지는 시점에 폰보다 먼저 맥북과 연결시켜 강제 업데이트 진행! 순탄하지 않았지만, 4-5번의 시도끝 성공! 그래서 복구하게 된 8,000여장의 사진 뼈저리게 느낀 데이터 저장의 소중함! 클라우드 시스템을 이용해도 좋지만, 물리적으로도 보관하고, 월사용료도 안드는 외장 SSD 추천! 오늘의 소개 제품은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 전문기업 ...


#노트북외장SSD #이메이션외장SSD #이메이션SSD #이메이션 #외장하드추천 #외장하드 #외장SSD #아이폰외장하드 #아이폰무한사과해별방법 #스마트폰외장SSD #소형외장SSD #무한사과해결 #맥북프로외장하드 #맥북외장하드연결 #맥북외장하드 #포터블SSD

원문링크 : [전자제품] 맥북 외장하드 추천 이메이션 포터블 외장 SSD i9 (1T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