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품] 곰돌이 석고방향제, 메리앤디자인 블링빅베어 석고방향제 (인테리어 소품/ 센스있는 집들이선물)


[소품] 곰돌이 석고방향제, 메리앤디자인 블링빅베어 석고방향제 (인테리어 소품/ 센스있는 집들이선물)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답례품 추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은 석고방향제 메리앤디자인 블링빅베어 석고방향제 리뷰 100% 핸드메이드 소품을 판매하는 감성 소품샵 메리앤디자인에서 도착한 블링빅베어 석고방향제 석고 특성상 깨지지 않을까 걱정 했는데, 유산지, 뽁뽁이, 전용 상자까지 모서리 한군데 상한데 없이 완벽 배송! 보자마자 귀엽다는 소리가 나오는 블링빅베어 석고방향제 크기는 무려 28cm로 대형 석고방향제 석고방향제 이지만 방향제는 별도의 리필통에 담겨 오는데, 등쪽에 프래그런스오일을 뿌려서 사용하면, 클린웜코튼 은은한 향기까지 더 할 수 있음! 현재 임신중으로 오일은 별도 보관! 드림이가 태어나서 한참크면 등쪽에 뿌려서 사용예정인 오일! 선물용으로도 참 좋은 석고방향제인데, 호불호 갈리는 향을 미리 선택하지 않고, 받는 사람의 취향껏 소유한 향수, 향오일을 뿌려서 사용하면 되서 부담도 없음! 일단 우리집은 귀여운 비주얼에 아쉽지만 향은 다음을 기약하고 놓아두는 것만으로도 매우 만...


#20대여성선물 #인테리어소품 #어린이집선물 #신혼부부선물 #소품추천 #센스있는선물 #석고방향제 #새차선물 #베어브릭방향제 #베어브릭 #방향제답례품 #메리앤디자인 #개업선물 #30대여성선물 #집들이선물

원문링크 : [소품] 곰돌이 석고방향제, 메리앤디자인 블링빅베어 석고방향제 (인테리어 소품/ 센스있는 집들이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