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여성워커 유컬리 헌트 워커 후기 (키높이 첼시부츠 코디/ 여성신발 추천)


[신발] 여성워커 유컬리 헌트 워커 후기 (키높이 첼시부츠 코디/ 여성신발 추천)

ccc 가을 데일리 신발로 추천하는 미들 키높이 첼시부츠 유컬리 헌트 워커 리뷰 유컬리에서 보내주신 첼시부츠 레이스업 스타일로 핏감에 맞게 조절가능해서 왕발도, 칼발도 예쁘게 신을 수 있는 디자인! 지퍼가 있는 스타일의 신발이라 신고 벗기도 간편한게 특징 5.5cm 미들 키높이 워커라 다리도 길어보임! 유컬리 부츠는 합성피혁 제품이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서 착용이 가능함! 블랙, 화이트 두가지 컬러로 판매중 240 정사이즈를 착용하는데, 이 제품도 240 사이즈가 잘 맞음! 임신하고, 발이부었지만 편안하게 맞는중! 케이가 너무 영해보이는 디자인이라 아주미인 내가 신어도 되냐고 했지만, 착용한 모습을 보니 예쁘다고 칭찬해줌! 5.5cm 굽이지만 통굽이라 편안하면서도 확실히 키는 커보이는 키높이 첼시부츠 통굽이지만 부담스러운 느낌은 적음! 갑자기 따듯해진 가을날이라 반팔 원피스에 입어보았는데도 잘어울려서 초가을부터 신기 좋은 디자인! 첼시부츠 코디들을 보면, 이렇게 짧은 미니원피스코디...


#가성비여성워커 #여성워커추천 #여성워커부츠 #여성워커 #여성앵클워커 #여성앵글부츠 #여성부츠 #여성롱부츠 #검정앵클부츠 #여자첼시부츠

원문링크 : [신발] 여성워커 유컬리 헌트 워커 후기 (키높이 첼시부츠 코디/ 여성신발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