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에이테이블 에그타르트, 초코타르트 수제타르트 맛집 (에그타르트 맛집/ 디저트 택배)


[디저트]  에이테이블 에그타르트, 초코타르트 수제타르트 맛집 (에그타르트 맛집/ 디저트 택배)

ccc 서울 수제 에그타르트 맛집 에이테이블 에그타르트, 초크타르트리뷰 아이스박스에 꼼꼼하게 배송온 서울 디저트 맛집 에이테이블 에그타르트, 초코타르트 각 1Box 르꼬르동블루 출신 파티쉐님이 직접 운영하는 수제 디저트샵 에이테이블 이미 서울에 유명한 디저트 핫플 한 박스에 140g의 타르트 3구씩 에그타르트 3개, 초코타르트 3개 총 6개의 타르트가 안전하게 배송옴! 선물용으로도 좋을 고급스러운 패키지 패키지를 열어보니, 압도적인 비주얼의 타르트 기존의 에그타르트, 수제타르트 대비 두배 이상의 크기로 보자마자 깜짝 놀람! 만든 직후, 급속냉동으로 처리되어 배송옴! 해동 + 조리를 하면 갓 만든 타르트처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변신! 수령 후 7일까지 냉동보관이 가능하고,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에서 180도 12-13분간 조리해서 섭취 가능! 원래 에그타르트를 너무 좋아하는 케이때문에 가끔 에그타르트를 사서 냉동해 놓고 먹는데, 사이즈부터 비교 불가한 에이테이블 타르트 하나씩...


#강남신세계디저트 #타르트보관 #타르트맛집 #타르트 #영등포신세계맛집 #영등포신세계디저트 #에이테이블에그타르트 #에이테이블 #에그타르트보관 #에그타르트맛집 #에그타르트만들기 #에그타르트 #선물택배 #빵택배 #강남신세계식품관맛집 #타르트택배

원문링크 : [디저트] 에이테이블 에그타르트, 초코타르트 수제타르트 맛집 (에그타르트 맛집/ 디저트 택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