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품] 아이폰 14프로 케이스 추천 에잇클로드 퓨어셀 X 디즈니 (아이폰 14프로 케이스 꾸미기)


[소품] 아이폰 14프로 케이스 추천 에잇클로드 퓨어셀 X 디즈니 (아이폰 14프로 케이스 꾸미기)

ccc 아이폰 14프로 케이스 추천 투명케이스와 디즈니스티커로 폰꾸하는 에잇클로드 퓨어셀 X 디즈니 콜라보 케이스 리뷰 드림이 탄생을 맞이해서 큰 맘먹고 바꾼 아이폰14프로 비싼만큼 소중하게 다뤄줘야 하기때문에 꼭 필수로 필요한 핸드폰 케이스 내가 선택한 첫번째 케이스는 스티커로 내맘대로 DIY 폰꾸가 가능한 에잇클로드 퓨어셀 X 디즈니 시리즈 항균 나노코팅으로 박테리아 증식을 막아주는 소재로 드림이 사진찍어주고, 만지면서도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일단 합격! 그리고 내가 디즈니에서 제일 좋아하는 밤비시리즈로 폰꾸를 할 수 있어서 더 만족! 케이스를 꾸미고 남을 정도로 넉넉한 스티커 양! 스티커를 여러번 붙였다 떼어내도 자국이 남지 않아 폰꾸걱정이 없는데, 모든 스티커가 귀여워 아무렇게 붙여도 귀여움! 케이스 외관에 원하는 자리에 붙여주기! 투명케이스라 걱정 했지만, 기포도 별도로 발생하지 않고, 잘붙음! 큰 사이즈 스티커 > 작은 사이즈 스티커 순서로 붙여주면, 케이스를 꾸...


#디즈니스티커 #퓨어쉘챌린지 #폰꾸 #에잇클로드챌린지 #에잇클로드 #아이폰케이스 #아이폰14프로케이스 #퓨어쉘폰꾸 #아이폰디즈니케이스 #아이폰폰꾸 #아이폰디즈니 #아이폰14케이스추천 #아이폰14케이스

원문링크 : [소품] 아이폰 14프로 케이스 추천 에잇클로드 퓨어셀 X 디즈니 (아이폰 14프로 케이스 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