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전라도김치 쇼핑몰 빛이나라 가정식수제김치 (백김치, 동치미,오이소박이 / 모유수유 식단 공유)


[식품] 전라도김치 쇼핑몰 빛이나라 가정식수제김치 (백김치, 동치미,오이소박이 / 모유수유 식단 공유)

전라도김치, 수제김치 쇼핑몰 하나하나 꼼꼼하게 따져담은 정성스러운 김치 빛이나라 가정식 수제김치 주문리뷰 조리원 생활을 마치고, 집에 돌아올때에 맞춰 수제김치 쇼핑몰 빛이나라에서 주문한 김치 3종세트 빠르고, 깔끔하게 도착! 김치없이 밥못먹는 나인데, 당분간은 모유수유예정이라 백김치를 찾다 주문! 아기에게 영향이 가지 않는 식단을 고민하는걸 보니, 조금은 엄마가 된 걸 실감하는 요즘c 주문한 품목에는 각자 제조일자와 유통기한 명시! 수제김치라서 공장식김치보다 기한이 짧지만, 남지않게 1kg 또는 500g씩 소분해서 판매중! 내가 먹을 배추동치미 2kg, 비트동치미 1kg 케이가 먹을 오이소박이 1kg 2주문 김치는 두고두고 먹을 예정인데, 소분해서 먹을만큼만 예쁘게 정리! 이렇게 먹어야 상하지 않고, 오래먹을 수 있음! 처음에 너무 익어져서 올까봐 걱정 했는데, 담자마자 보내주셔서 그런지 덜익은 상태 이틀정도 실온에 보관하니, 딱 맞게 잘 익음 먼저 시원하게 먹으니 정말 꿀맛인 백...


#김치쇼핑몰 #오이소박이 #수제피클 #수제김치 #백김치 #모유수유좋은음식 #모유수유음식 #모유수유식단 #모유수유김치 #맛있는김치택배 #전라도김치

원문링크 : [식품] 전라도김치 쇼핑몰 빛이나라 가정식수제김치 (백김치, 동치미,오이소박이 / 모유수유 식단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