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국산콩두유 소이프롬 건강한 고단백 두유 (모유수유좋은음식/ 모유수유간식)


[식품] 국산콩두유 소이프롬 건강한 고단백 두유 (모유수유좋은음식/ 모유수유간식)

ccc 국산콩으로 만든 건강한 두유 임산부, 모유수유 여성에게 추천하는 소이프롬 건강한 고단백 두유 리뷰 조리원에서 집에온지 5일차 하루세끼에 간식세끼를 먹으며 쉬다가 집에오니 여간 체력이 딸리는 일이 아님! 특히나 수유중이라 갈증을 계속 느끼는데, 갈증도 해소하고, 건강도 챙기려 주문한 두유! 조리원에서도 1일 1두유가 간식으로 나왔는데, 찾아보니 두유가 모유의 양을 늘려줘서 모유수유, 수유부 여성에게 참 좋은 음식! 특히나 콩은 연령, 성별 불구하고 모두에게 좋은 완전 식품으로 유명한데, 소이프롬 두유는 국산콩을 갈아 만든 건강 제품! 콩껍질까지 통째로 들어간 제품으로 가공식품이지만 높은 영양가이면서도, 건강한 제품이라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 한 팩에 180ml 10g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허기짐 없이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어 다이어트 대용으로도 좋을 두유 하루 한잔으로도 건강을 챙길 수 있는데, 일일 권장 식이섬유 섭취량의 20% 섭취 가능! 방울토마토 50개를 먹는 효과 이제 ...


#고단백두유 #임산부간식 #아침식사대용 #아침간편식 #식사대용 #식물성단백질 #수유부간식 #소이프롬 #모유수유에좋은음식 #모유수유두유 #모유수유간식 #두유추천 #두유 #단백질두유 #국산콩두유 #임산부두유

원문링크 : [식품] 국산콩두유 소이프롬 건강한 고단백 두유 (모유수유좋은음식/ 모유수유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