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5월 20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5월 20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농번기로 인한 일손 부족과 큰 일교차로 인해 생육이 부진하여 전반적으로 채소 반입량이 감소하는 이 시기에 5월 20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은 어떠했는지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반입량 소폭 감소했습니다! 영양부추 최대산지인 양주지역과 연천지역 물량 위주로 출하되었습니다. 최근들어 출하농가가 늘어난 하남지역은 비교적 꾸준하게 반입되고 있으나, 광주시 / 홍천군 / 가평군 등 신규지역은 꾸준한 출하가 유지되고 있지 않아 전일보다 소폭이지만, 감소 출하되었습니다. 4kg봉지 작업은 2.4톤정도로 꾸준하게 출하되고 있습니다. 시세는 상승세 분위기를 탔습니다! 일주일 이상 800원에서 850원 박스권에서 안정세를 보였던 영양부추는 최근들어 12,000단으로 물량이 안정된데다, 재고가 어느정도 소진되면서 시세 반등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청과별 반입량에 차이에 따른 시세상승가 상이했는데요, 송구하게도 중앙청과는 강보합세 정도에서 그쳤습니다. (당사의 경우 물량이 오히려 증...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5월 20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