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5월 23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5월 23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5월 4주차를 시작하는 첫 경매인 5월 23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반입량 소폭 감소했습니다! 반입량이 월요일장에 비해 반입량이 소폭 감소하였습니다. 지난주 토요일장에 비해 3톤이 감소한 87톤이 반입되었습니다. 경기, 강원도 모내기 등 농번기가 막바지를 다다르고 있어서 일손 구하기가 어려워 작업량이 주춤하고 있습니다. 다만 기온 상승으로 인해 생육을 잘 되고 있어, 대농가의 경우에는 꾸준한 물량을 출하하고 있습니다. 이천과 양평지역 위주 물량 반입입니다! 경기도 이천지역과 양평지역 위주 물량이 반입되고 있으며, 여주와 송파, 강원권 물량 순으로 반입되고 있습니다. 이런 반입패턴은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각 지역별 출하 패턴은 당분간 꾸준할 것으로 보입니다. 시세 소폭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주말장 재고가 어느정도 소진되었으며, 반입량이 증가하지 않으면서 시세 소폭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


#가락시장 #경매사 #부추 #부추경매 #부추경매사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5월 23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