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18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18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한 주의 마지막 경매일인 금요일 저녁의 경우에는 토요일 쉬기 때문에 대체적으로 물량이 늘어납니다. 하지만, 교통정체로 인해 가락시장 도착시간이 지연되면서 한창 정체될 시간에 오히려 가락시장이 한산했습니다. 이러다가 한꺼번에 몰려오는 부작용으로 굉장히 혼잡합니다. 이번 한주 시세등락이 심했던 부추 경매는 어떠했는지, 6월 18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입량 큰 폭의 물량증가를 보였습니다! 전일보다 10톤이나 증가한 93톤이 반입되었습니다. 2일 동안 80톤 초반대 반입량을 보이다가, 주말장을 앞두고 큰 폭의 물량이 증가하여 90톤 이상 반입되었습니다. 법인과 지역에 따라서 시세편차는 있지만, 시세가 오름세에 있으며, 주말장을 앞둔 시세기대로 큰 폭의 물량 증가를 보였습니다. 대부분 지역에서 물량이 늘었습니다! 대형 산지위주로 물량이 증가했으며, 이외에도 대체적으로 전 지역에서 물량...


#가락시장 #경매사 #부추 #부추경매 #부추시세 #이대형경매사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18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