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20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20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주말과 휴일 작업으로 인해 일요일 저녁에는 매번 복잡합니다. 서울 근교에서 오는 작은 차량에 비해 지방에서도 올라오는 대형차량들로 인해 일요일에는 교통지도하시는 분들이 가장 고생하십니다. 더구나, 잠깐 내린 비로 인해 간담이 서늘하게 하는 순간도 있었습니다. 자~ 이런 복잡한 분위기로 시작한 6월 20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일 연속으로 90톤이 넘었습니다! 전일보다 1톤 증가한 94톤이 반입되었습니다. 지난주 중반 80톤대로 감소한 것에 비해서는 최근 흐름이 물량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주말장과 주초장 시세반등을 기대하는 작업이 늘고 있으며, 실제로도 가격변화가 심한 시기여서 그런지 대부분 하절기 지역에서 물량을 정상적으로 출하하고 있습니다. 근소하게 1위는 양평군! 최근 시세를 주도하는 양평지역에서 물량이 증가하여 1위를 탈환(?)했습니다. 이천지역과 여주지역에서...


#가락시장 #경매사 #부추 #부추경매 #부추시세 #이대형경매사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20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