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23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23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연일 시세 저단가 형성으로 어려움이 많은 부추 경매! 오늘은 어땠는지, 6월 23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량 크게 감소했습니다! 전일보다 10톤이나 감소한 81톤 반입되었습니다. 최근 90톤이 넘는 대량 물량이 이번주 들어 계속 반입되다가, 시세하락으로 인해 오늘 물량이 크게 감소하였습니다. 저단가여서 출하를 미루는 농가가 발생하고, 부추 보다는 시금치 등 엽채류 병행농가의 경우 일손을 엽채류 작업쪽에 비중을 두다보니, 개인별 작업물량이 감소하였습니다. 강원도와 송파, 구리지역을 제외하고는 감소했습니다! 출하연기농가와 엽채류 작업 위주로 변화를 꾀한 농가가 많은 지역 위주로 물량 감소세를 보였습니다. 반면, 강원지역(춘천,홍천,원주 등)과 서울 송파구, 경기 구리시의 경우에는 타지역과 달리 꾸준한 물량을 출하했습니다. 엽채류 이외 작물을 병행하지 않고 있으며, 품질이 양호하여 ...


#가락시장 #경매사 #부추 #부추경매 #부추시세 #이대형경매사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23일자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