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30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30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가락시장 중앙청과 "영양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비가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하루종일 내리고 있는 장마철입니다. 전반적인 매기가 부진한 가운데, 영양부추 경매는 어땠는지, 6월 30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반입량 소폭 감소했습니다! 최대산지인 연천지역은 비슷한 반입량을 보였으나, 양주지역에서 작업여건 문제로 감소폭이 비교적 컸습니다. 그외 지역인 광주와 여주, 가평지역은 반입되었으나, 하남지역은 반입안되었습니다. 4kg 봉지작업의 경우 전일과 비슷한 반입량인 2.2톤이 반입되었습니다. 시세하락세가 이어졌습니다! 시세하락세가 3일째 이어지고 있습니다. 반입량은 10,000단은 넘게 반입되지만, 감소추세에 있지만 판매부진이 되면서 재고가 생기게 되었으며, 이때쯤 늘어나야할 지방 주문이 주춤한 상태입니다. 최근들어 잎끝이 변색된 영양부추가 섞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반드시 선별시 주의 부탁드립니다. 4kg 봉지작업 영양부추 시세현황 오늘은...


#가락시장 #경매사 #영양부추 #영양부추경매 #영양부추시세 #이대형경매사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6월 30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