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7월 01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7월 01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영양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엄청난 장대비가 내리면서 가락시장이 매우 복잡하고, 어수선했습니다. 또한, 출하지역에서도 비가 오면서 노지재배 농산물의 경우 작업할 수 없어 반입량도 감소추세를 보였습니다. 그럼, 영양부추의 경우에는 어떠했는지, 7월 01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반입량 감소했습니다! 우천 영향으로 노지물량이 반입안되었고, 시설하우스 재배물량도 작업여건이 좋지 못해 반입량이 늘지 못했습니다. 특히, 최대 산지라고 할 수 있는 양주지역 물량 감소폭이 컸습니다. 산지 우천 영향으로 봉지작업 물량도 감소했는데요, 1.6톤이 반입되었습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반입량이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시세는 반등하지 못했습니다. 최근 영양부추 주문이 감소하여 재고가 있는 상태여서 물량이 큰 폭의 감소에도 불구하고 시세 좋지 못했습니다. 또한, 길이가 짧고 잎에 백납이 있거나, 뿌리근처 깨끗하지...


#가락시장 #경매사 #영양부추 #영양부추경매 #영양부추시세 #이대형경매사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7월 01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