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7월 23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7월 23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가락시장 중앙청과 "영양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과일경매장에는 이제 수박과 더불어 복숭아 물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채소경매장은 과채류(오이,호박,가지) 물량이 크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강원도 물량이 큰 폭의 증가를 보였기 때문입니다. 최근 물량이 감소되고 있는 영양부추는 어땠는지, 7월 23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대형 출하처 위주로 증가했습니다! 최대 영양부추 산지인 양주와 연천지역 위주로 물량증가했습니다. 비록 여주지역 물량이 반입안되었으나, 최근 물량이 크게 감소했던 양주와 연천지역이 소폭이지만 증가 출하되었습니다. 봉지작업 영양부추 물량은 최근 3일동안 거의 동일한 1.6톤이 반입되었습니다. 시세 약보합세 형성하였습니다! 주말장에도 불구하고 시세는 약보합세를 보였습니다. 물량이 소폭 증가한데다, 전일 판매부진으로 재고가 남아있었습니다. 또한, 최근 반입 영양부추 상품성이 날씨 영향으로 품질 저하로 인해...


#가락시장 #경매사 #영양부추 #영양부추경매 #영양부추시세 #이대형경매사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가락시장 7월 23일자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