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9월 23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9월 23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영양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기온이 갑작스럽게 떨어지면서 생육부진으로 채소 물량은 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산기교체시기인 과채류와 고추는 물량이 일별로 큰 차이를 보이고 있지만, 지난 주보다는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영양부추 주력 출하지역인 경기도 북부지역이라서 기온하락에 영향을 많이 받고 있는데요, 9월 23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량 더 줄었습니다! 생육부진과 주기교체 등으로 대형출하지역 위주로 물량이 감소했습니다. 대형출하지역의 경우 기온하락에 민감한 경기 북부지역이라서 더욱 날씨에 영향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4kg 봉지작업은 전일과 비슷한 0.8톤 반입되었습니다. 시세 상승세 지속되었습니다! 상품성도 낮아지고, 판매는 활발하지는 않지만, 최근 반입량이 크게 감소하면서 재고관리가 용이하면서 시세가 상승했습니다. 하지만, 작업이 고르지 않고 전잎발생이 되는 경우에는 시세가 좋지 못했습니다. 4kg...


#가락시장 #경매사 #영양부추 #영양부추경매 #영양부추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9월 23일자 가락시장 "영양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