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12월 29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12월 29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연말을 앞두고, 채소경매장도 점점 농산물로 채워지고 있으나, 과일경매장은 이미, 포화상태라고 볼 수 있을 정도로 많은 물량이 반입되고 있습니다. 특히, 감귤이 엄청 많습니다. 감귤과 더불어 딸기도 성수 출하되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2월달이 되셔야 보이는 다라딸기까지 등장했습니다. 부추의 경우에도 큰 폭은 아니지만, 물량이 증가했습니다. 오늘 부추 경매는 어땠는지, 12월 29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추반입량 증가했습니다! 전일대비 4톤 증가한 63톤 반입되었습니다. 최근 시세상승세 영향과 그동안 주기와 출하대기했던 물량이 출하가 시작되면서 대형출하지역 위주로 많은 물량은 아니지만,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대형부추산지 위주로 물량 증가했습니다! 대형 부추 출하지역인 울산, 고성, 경주, 포항, 하동지역 위주로 물량이 비슷하거나, 증가했습니다. 주기로 인해 물량이 늘지 않는 진주지역도 4톤 ...


#가락시장 #경매사 #대형부추산지 #부추 #부추경매 #부추반입량 #부추시세 #중앙청과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12월 29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