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5월 31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5월 31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부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D-1) 반입량은 소폭 감소했지만, 전일 워낙 시세가 하락되어 대형분산처(김치공장, 만두공장 등)에서 주문이 시작되면서 전일보다는 나은 상황이지만, 다른 소비처는 반등이 아직 없어서 반신반의한 상태에서 경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오늘 부추 경매는 어땠는지, 5월 31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일대비 부추 반입량 소폭 감소했습니다! 전일대비 3톤이 감소한 83톤 반입되었습니다. 여전히 대형 출하지역 위주로 반입되고 있으며, 최근 시세약세 형성으로 출하의욕은 많이 떨어졌지만, 2주기 물량이 출하되면서 물량 조절이 어려워 80톤 이상의 물량이 꾸준하게 출하되고 있습니다. 양평, 여주, 음성지역은 증가했지만... 양평, 여주, 음성지역은 증가했지만, 다른 지역은 물량이 감소했습니다. 특히, 이천지역 물량 감소세가 두드러졌습니다. 최대 산지인 이천과 양평지역 물량 변화에 따라 가락시장 전체 물량에 큰 영...


#가락시장 #포천부추 #이천부추 #음성부추 #여주부추 #양평부추 #송파부추 #부추시세 #부추경매 #부추 #구리부추 #경매사 #강원부추 #강동부추 #하남부추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5월 31일자 가락시장 부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