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사 일일보고] 7월 13일자 가락시장 홍고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경매사 일일보고] 7월 13일자 가락시장 홍고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가락시장 중앙청과 고추 경매사 이대형입니다. 오늘 홍고추 경매는 어땠는지, 7월 13일자 가락시장 홍고추 경매동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고추 반입량이 소폭 감소했습니다! 전일대비 1톤 감소한 11톤 반입되었습니다. 산지교체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고, 날씨 영향으로 인해 물량이 늘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역별 물량변동이 거의 없었습니다! 경남 진주와 밀양지역 위주로 물량이 반입되었습니다. 다른 고추품종과 달리 강원도로의 산지교체가 가장 더디게 진행되는 품종이어서 물량까지 늘지 못하고 있습니다. 진주와 밀양지역 이외 지역은 큰 변화 없는 상황이고, 강원도 물량이 비중을 높이기까지 시간이 필요할 듯 보입니다. 건초용으로 사용될 충청권 물량도 다음주부터는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홍고추 시세 강보합세를 형성하였습니다! 홍고추 시세 강보합세를 형성하였습니다. 최근들어 물량이 감소되었으며, 갈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홍고추 비중이 커지면서 시세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습니다....


#가락시장 #경매사 #홍고추 #홍고추경매 #홍고추시세

원문링크 : [경매사 일일보고] 7월 13일자 가락시장 홍고추 경매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