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씨 : 여름밤에 보면 더 좋은 영화, 네편 : 악마를 보았다 , 전우치 , 황해 , 추격자.


블로그씨 : 여름밤에 보면 더 좋은 영화, 네편 : 악마를 보았다 , 전우치 , 황해 , 추격자.

From. 블로그씨 여름밤에 보면 더 좋은 영화, 딱 세 편만 추천해주세요. 여름에는 아무래도 스릴러, 공포 이런 영화들을 많이 보는 것 같다. 나같은 경우에는 겁은 없는 편이지만, 깜짝깜짝 놀라는걸 싫어해서 공포물보다는 스릴러/액션 분야의 영화를 많이 보는데.. 그 중에서 여름밤에 볼만한 오싹한 거라면 단연 이 영화가 아닐까 1. 악마를 보았다. 악마를 보았다 감독 김지운 출연 이병헌, 최민식 개봉 2010 대한민국 리뷰보기 이영화는 2010년 개봉했던 영화인데, 이때에 이병헌이 나온다는 이유로 영화를 보지 않다가 인기가 많아지니 조금 궁굼해지더라.. 그래도 이병헌이 나온다고 안보다가 어느날 비오던 밤 잠이 안와서 이 영화를 봤었다. 너무 잔인하고 좀 무서워서 이불속에서 남몰래 봤던 영화인데, 지금 생각하면 참 잘봤다는 생각이 든다. 살인을 일삼는 최민식, 사랑하는 이를 잃은 이병헌. 누가보기에도 분명 악마는 최민식인데, 이영화를 보다보면 되려 악마는 이병헌이 아닌가 생각하게 된다...


#강동원 #하정우 #추격자 #전우치 #임수정 #유해진 #영화 #악마를보았다 #김윤석 #황해

원문링크 : 블로그씨 : 여름밤에 보면 더 좋은 영화, 네편 : 악마를 보았다 , 전우치 , 황해 , 추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