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트랙패드 100%활용하기 (맥북프로/ 맥북에어 필수프로그램 BBT : BetterTouchTool 활용하기)


맥북 트랙패드 100%활용하기 (맥북프로/ 맥북에어 필수프로그램 BBT : BetterTouchTool 활용하기)

오늘은 맥북을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인 트랙패드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맥북의 가장 큰 장점은 트랙패드라고 할 수 있죠. 저도 이 장점때문에 맥북에어를 구입하게 되었구요. 저는 왜 이게 장점이자 강점이라고 생각하냐면, 노트북의 가장 큰 이점은 휴대성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휴대성에서 가장 귀찮은게 마우스죠. 가볍게 다니려고 가장 얇은 노트북을 샀는데 마우스를 넣느라고 가방 모양이 안예쁘다면...? 더구나 여성의 경우에는 마우스보다는, 화장품 한 두개를 더 챙기고 싶은 마음이 있죠. 그러한 관점에서 봤을때 맥북의 트랙패드는 굉장한 이점이라고 생각해요. 다른 사람들은 매직마우스를 따로 구매하는 것 같으나, 저는 마우스조차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트랙패드로 모든 활동을 할 수 있기때문이죠. 제가 맥북에어를 사용해보고, 애플케어플러스에 가입한 이유 또한, 트랙패드에 놀랐기 때문입니다. 호환성등의 문제를 자꾸 만나는 맥북이지만, 침대위에서 영화나보고 간단한 문서 작업을 ...


#맥북 #맥북프로트랙패드추가설정 #맥북프로트랙패드활용 #맥북프로필수프로그램 #맥북필수프로그램 #트랙패드로창닫기 #트랙패드설정 #트랙패드추가 #트랙패드추가설정 #트랙패드활용법 #맥북프로트랙패드추가 #맥북프로트랙패드설정 #맥북프로트랙패드 #맥북에어 #맥북에어트랙패드 #맥북에어트랙패드설정 #맥북에어트랙패드추가 #맥북에어트랙패드추가설정 #맥북에어트랙패드활용 #맥북에어필수프로그램 #맥북트랙패드추가 #맥북트랙패드추가설정 #트랙패드활용하기

원문링크 : 맥북 트랙패드 100%활용하기 (맥북프로/ 맥북에어 필수프로그램 BBT : BetterTouchTool 활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