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가드 x 싱크웨이 ] 토체프/토체티 웜톤베이지 기계식키보드 갈축 리뷰 (+타건음)


[ 듀가드 x 싱크웨이 ] 토체프/토체티 웜톤베이지 기계식키보드 갈축 리뷰 (+타건음)

#기계식키보드가 갖구 싶어서 얼마전부터 드릉드릉 하다가, 가격보고 나한테 안맞으면 어쩌지 이러다 당근/ 중고나라를 둘러보다가 그래도 남이 쓰던건 좀 그렇지 ... 그러며 번뇌하기를 몇번... 도저히 안되겠다며 드디어 지른 #토체프웜톤베이지 #갈축키보드 왜 토체프/ 토체티 키보드를 골랐을까 ? 토체프 갈축 키보드를 고르기까지 고민 했던 키보드도 많다. 레오폴드 콕스 엠스톤 키크론 토체프 바밀로 이중에 토체프를 고른 이유는 다음과 같다. 레오폴드는 이전에 회사에서 갈축을 썼었는데, 만족스런 키감과 예쁨 모두 갖추고 있었지만, 유난히 스페이스바의 텅텅거리는 소리가 싫어서 고민이었던 키보드다. 하지만 한번 잡아보면 놓을 수 없는 키보드이기도 하지.. 서걱서걱한 촉감이 너무너무 기분이 좋기 때문에 스페이스바만 아니라면 혹은 내가 좀 더 키보드에 관심이 있어서 윤활을 할 수 있었다면 레오폴드를 샀을것이다... 하지만 난 ... 콕스는 가성비 키보드로는 정말 만족스러운 키보드다. 그 가격에 이정...


#갈축 #토체티웜톤베이지기계식키보드 #토체티웜톤베이지키보드 #토체프갈축 #토체프갈축키보드 #토체프기계식키보드 #토체프웜톤베이지 #토체프웜톤베이지갈축 #토체프웜톤베이지키보드 #토체티웜톤베이지갈축 #토체티웜톤베이지 #토체티갈축키보드 #갈축키보드 #기계식키보드 #기계식키보드가 #듀가드 #씽크웨이 #웜톤베이지 #토체티 #토체티갈축 #토체프키보드

원문링크 : [ 듀가드 x 싱크웨이 ] 토체프/토체티 웜톤베이지 기계식키보드 갈축 리뷰 (+타건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