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 이소정, 충격 근황 "일주일에 술 30병...母, 욕하고 때리고 날 잉태한 자궁을 저주해"


'하이킥' 이소정, 충격 근황 "일주일에 술 30병...母, 욕하고 때리고 날 잉태한 자궁을 저주해"

배우 이소정이 어린 시절 가족들에게 당한 학대를 털어놨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TV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이하 '결혼지옥')에는 잦은 음주와 불통으로 벼랑 끝에 서 있다는 '절벽 부부' 이소정·이송웅 부부가 등장했다. 이소정은 드라마 '가화만사성'(2016), 하이에나(2006),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2009~2010) 등에 출연한 배우로, 현재 남편과 일식집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화면 캡처 이날 이소정은 우울증, 조울증, 공황장애, 불면증, 수면제 등을 복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일하면서도 술에 의존하거나 약봉지를 뜯는 것조차 힘겨워하는 듯한 모습이었다. 몇 년 전부터는 간질 증상까지 생겼다고 털어놨다. 남편은 "아내의 발작을 처음 봤을 때 놀랐다. 지금까지 6번이었다"고 말했다. 이소정은 "뭘 위해 사는지 모르겠다. '다음 날 안 일어났으면 좋겠다' 거의 이런 생각으로 잠든다"고 말했고, 오은영은 "우울 정도로 보면 역대 출...


#결혼지옥 #공황장애 #우울증 #음주금단 #이소정 #지붕뚫고하이킥 #하이킥

원문링크 : '하이킥' 이소정, 충격 근황 "일주일에 술 30병...母, 욕하고 때리고 날 잉태한 자궁을 저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