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때녀' 가수 민서, "이상형 안보현, 한번 뺏어봐"...블랙핑크 지수에 도전장?


'골때녀' 가수 민서, "이상형 안보현, 한번 뺏어봐"...블랙핑크 지수에 도전장?

가수 민서가 배우 안보현을 이상형으로 꼽았다. 가수 민서 / 사진 민서 인스타그램 31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민서, 윤종신의 음악 부하들 중 하림 조정치를 제치고 미모 1위한 민서 | 노빠꾸탁재훈 시즌2 EP.67’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사진=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 민서는 엠넷 ‘슈퍼스타K7’에서 톱 8 출신이다. 또한 윤종신 노래 ‘좋니’의 답가 ‘좋아’로 차트 1위를 한 적이 있다. 민서는 “제가 그때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 있었는데 지금은 나왔다”라며 “딱히 뭐가 없어서 나왔다. 거기 가면 잘 먹고 잘 살 줄 알았는데 먹고사는데 힘이 들어서”라고 밝혔다. 탁재훈이 “윤종신 씨를 만나면 어떻게 하고 싶은가”라며 선택지를 제시했다. 민서는 “뒤통수를 때리고 도망갈 것”이라고 답했다. 이날 민서는 "남자는 항상 여기저기서 만난다"라며 쿨하게 대답했다. 이어 민서는 좋아하는 남자 스타일을 연예인으로 알려달라는 질문에 "옆 통이 큰 남자"라고 답하며 배우 안보현을 이상...


#가수민서 #골때녀 #노빠꾸탁재훈 #블랙핑크지수도전장 #이상형안보현

원문링크 : '골때녀' 가수 민서, "이상형 안보현, 한번 뺏어봐"...블랙핑크 지수에 도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