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어머니 시골집 리모델링 해드려...아이유와 눈맞춤하다가 눈물 왈칵" (라디오쇼)


김세정, "어머니 시골집 리모델링 해드려...아이유와 눈맞춤하다가 눈물 왈칵" (라디오쇼)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아이유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가수 겸 배우 김세정. 출처 | 김세정 채널 15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김세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배우에서 가수로 컴백한 김세정은 “연기를 하다 보면 노래가 그립고, 노래를 하다 보면 연기가 그립다. 항상 그렇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박명수. 출처 | 박명수의 라디오쇼 채널 박명수는 “그래서 그런지 무대에서 맨발로 뛰어다닌다”라며 “옛날에 이은미 선생님하고 윤복희 선생님이 그렇게 맨발로 뛰어다니셨다. 그렇게 가시에 찔리셨다는데”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세정은 “‘Top or Cliff’ 주제랑 맨발이 잘 맞는 것 같아서 첫 주는 맨발로 뛰었다. 둘째 주에는 혹시 몰라서 신발 잘 신었다”라고 전했다. 이날 김세정은 ‘효도 잘할 것 같은 스타 톱 3’에 들었다는 말에 “어머니가 지내고 계신 시골집 리모델링을 해드렸다”라고 밝혔다. “너무 좋아하셨다”라고 덧붙였다. 박명수는 “세정 양의 대표곡 ‘...


#김세정 #라디오쇼 #박명수 #부모님선물 #시골집리모델링 #아이유

원문링크 : 김세정, "어머니 시골집 리모델링 해드려...아이유와 눈맞춤하다가 눈물 왈칵" (라디오쇼)